BEDWIN은 2004A/W 컬렉션을 시작으로 출시된 일본 브랜드 입니다.
브랜드 정신은 세계 각 도시들을 여행하며 수집한 문화와 스타일로부터 왔습니다.
BEDWIN은 미국의 전통을 기반으로, 경험을 통한 디테일한 재구성, 팝과 인디, 캐쥬얼과 포멀의 믹스등을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.
브랜드의 비주얼 이미지에서는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인상을 받기 쉽지만,
디테일하고 철저한 생산의 자세는 젊은층뿐 아니라,
"퀄리티"를 볼 줄 아는30-4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도 폭넓은 팬을 넓히고 있습니다.
BEDWIN을 직접 접하게 될 기회가 있다면 옷깃과 소매 뒷부분, 단추를 고정시킨 실,
제품의 상품택까지 골고루 보기를 그들은 말합니다.
LOOKBOOK
(2014A/W MENS)
매 시즌 BEDWIN의 세계관은 음악과 앨범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컬렉션 테마로 반영되어 보여집니다.
브랜드의 배출구가 되는 음악이나 스포츠, 아웃도어 등의 브랜드와 협업 프로젝트도 많습니다.
그래서 다양한 스타일에 동화되기 쉬운 것도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지난 10/11(Sat)에 선보인 NEIGHBORHOOD와 adidas Originals의 협업소식이 있었는데,
BEDWIN도 2014S/S 시즌에 adidas Originals와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였었습니다.
아래 영상에서도 보다시피, NEIGHBORHOOD와는 또 다른 BEDWIN만의 색깔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던 컬렉션이었습니다.
GO 'NEWS - NBHD X adidas Originals'
BEDWIN 14A/W
> GO SHOP
L/S FREEDOM C-NECK SWEAT "LOU" (KRW 298,000)
L/S FLANNEL CHECK SHIRT FADED "RICK" (KRW 250,000)